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제이슨 알렉산더(3승 1패 5.0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양키스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알렉산더는 최근 2경기 연속 6이닝 무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투구가 좋지 않긴 하지만 그래도 살아난 알렉산더라면 기대의 여지는 큰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브랜든 영 상대로 단 1안타에 그친 휴스턴의 타선은 하마터면 퍼펙트 게임을 당할뻔 했다. 그러나 이러한 경기 다음 날이 무서운게 또 휴스턴이기도 하다. 2.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헤이더의 빈 자리가 너무나 크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케이드 포비치(2승 6패 4.95)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1일 애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포비치는 역시 홈에서 투구가 좋은 투수임을 증명해 보였다. 반면 원정 투구는 워낙 좋지 않기 때문에 5이닝 3실점이라도 하면 성공이라고 해야 할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발데즈와 더빈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를 원정으로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13안타가 터져준건 대단히 반가운 소식이다. 영의 8이닝 투구 덕분에 히랄도 1명으로 불펜 소모를 줄인것도 다행스럽다.
전날 휴스턴은 그야말로 대망신을 당할 뻔했다. 이번 경기는 달라진 모습이 나오느냐가 관건일듯. 현재의 휴스턴은 좌완에게 매우 강한 팀이고 포비치의 원정은 기대를 할수 없는 레벨. 물론 알렉산더의 투구가 변수가 되겠지만 지금의 알렉산더는 그야말로 퍼포먼스 레벨이 절정에 달해있다. 상성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휴스턴 승리
승1패 :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