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스펜서 애리게티(1승 5패 6.21)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5.2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애리게티는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조금씩 투구 내용은 좋아져가는 중이다. 게다가 홈 경기에 더 강점이 있는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6이닝 2실점 정도의 투구를 충분히 기대해볼법 하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막판에야 2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정말로 홈에선 터지지 않고 있는 중. 14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한숨이 나온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킴브럴이 사고 안친게 다행이다.
LA 에인절스는 카일 핸드릭스(6승 9패 5.04)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5일 컵스와 홈 겨기에서 4.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핸드릭스는 8월 방어율이 무려 6.46일 정도로 투구 내용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는 아예 기대를 할수 없는 레벨이라는게 에인절스의 고민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하비어의 투구에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에인절스의 타선은 최근의 부진을 이겨내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써먹을 투수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여전히 휴스턴의 타선은 홈에서 부진하다. 그런데 에인절스의 타격은 그냥 대놓고 부진한 레벨. 애리게티가 홈에서 강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에인절스 타선이 살아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결국 핸드릭스가 버텨줘야 하지만 아무래도 앤더슨 뒤의 핸드릭스는 핸드릭스에게 매우 불리한 요건이다. 선발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휴스턴 승리
승1패 : 휴스턴 승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