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에인절스는 빅터 메데로스(5.63)가 시즌 두번째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13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선발로 나서 4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메데로스는 아직까진 메이저레벨과는 거리가 있는 투구가 나오는 중이다. 상대의 수준을 감안한다고 해도 좋은 모습을 기대하긴 어려울듯. 전날 경기에서 스프링스와 켈리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1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타이브레이크에서 1이닝 6점이라는 빅 이닝을 만들어낸게 크다. 이 흐름을 홈으로 이어가느냐가 관건일듯. 4.1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최고의 숨은 영웅들이다.
신시내티 레즈는 브래디 싱어(10승 9패 4.31)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싱어는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약한 특징이 여실히 드러나는 중이다. 최근 3번의 원정 경기에서 9이닝 13실점이라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퀸타나와 밀워키의 불펜 상대로 3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타선의 기복이 심한 문제가 다시금 터지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산 위에서 부활할 가능성은 꽤 높은 편.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가 최근 계속 흔들리는게 고민스럽다.
에인절스는 타선이 힘을 냈고 신시내티의 타선은 가라앉았다. 그러나 신시내티는 시리즈 초반이 강한 팀이고 메데로서의 투구는 아무래도 물음표가 있는 편. 그러나 싱어는 원정에서 매우 좋지 않은 투수라는 결정적인 약점이 있고 신시내티의 불펜은 최근 크게 흔들리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6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