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헌터 브라운(10승 6패 2.37)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브라운은 홈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치명적이다. 그러나 워낙 수비가 부진하기도 했고 에인절스 상대로 강점을 가진 투수이기 때문에 반등 가능성은 높게 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핸드릭스 상대로 단 1점에 그친 휴스턴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부진이 심해도 너무 심한 편이다.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 역시 머리가 아픈 부분. 9회초에 뼈아픈 3실점을 내준 브라이언 어브레이유는 정말 드물게 터지는 부진일이 나와버렸다.
LA 에인절스는 호세 소리아노(9승 9패 3.85)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26일 텍사스 원정에서 5.2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소리아노는 홈과 원정 모두 징검다리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휴스턴 상대로 홈에서 6월 22일 쾌투를 펼쳤지만 원정 변수도 있고 패턴상 부진할 타이밍이기도 하다. 전날 경기에서 애리게티 상대로 잭 네토의 솔로 홈런으로 막혀 있다가 9회초 어브레이유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승리하긴 했지만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을 하기엔 무리가 있는게 엄연한 현실일 것이다. 그나마 홈런 의존도를 벗어난게 다행일듯.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칭찬 받아야 한다.
최근 휴스턴은 홈 경기에서 평균 1점 득점하기도 힘든 모습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소리아노 상대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브라운의 투구를 고려하면 이번 경기 역시 투수전 가능성이 높은데 이번엔 불펜의 이야기가 다를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휴스턴 애스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휴스턴 승리
승1패 : 휴스턴 승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