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11승 8패 2.90)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야마모토는 역시 원정에 강한 투수임을 새삼스레 증명해 보였다. 반면 홈 경기 투구는 그다지 좋지 않으 편인데 애리조나 상대로 원정에서 부진했다는건 불안 요소 중 하나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드리게즈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자비스 상대로 간신히 1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최악의 경기력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덤. 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커비 예이츠에게 사기 당한것 같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브랜든 파트(12승 8패 5.24)가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27일 밀워키 원정에서 2.2이닝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파트는 홈 경기의 호조가 멋지게 날아가 버렸다. 최근 원정 투구가 매우 좋지 않다는 점 역시 불안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글래스나우와 예이츠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필요할때 필요한 득점이 나와주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이번 시리즈에서의 애리조나 야수들은 집중력 레벨이 다르다.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팀 최대의 약점일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가 보여주는 경기력은 매우 실망스럽다. 야마모토의 홈 경기 투구는 기대가 어렵다는걸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안개속인건 확실한 편. 하지만 파트 역시 훅 페이스가 가라앉았고 이 경기는 타격전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뒤로 가면 갈수록 일단 유리한건 다저스가 맞다. 홈의 잇점을 가진 LA 다저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6 LA 다저스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