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슬레이드 세코니가 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선다. 27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세코니는 월초와 월말이 좋지 않은 징크스가 이어지는 중이다. 가장 큰 변수가 있다면 낮 경기시 묘하게 영점 문제가 있다는 점일듯. 전날 경기에서 마이즈와 디트로이트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8회말에 5점을 몰아친 집중력이 승부를 갈랐다. 8회말 결승 솔로 홈런을 터트린 브라이언 로치오는 그를 기용한게 잘 한 결정이었다는걸 증명중. 4.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가디스와 스미스의 3연투를 각오해야 한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잭 플래허티를 내세워 ALDS 진출을 노린다. 25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4.1이닝 5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로 패배를 당한 플래허티는 원정 문제가 계속 불거지는 중. 작년 가을 야구 경험이 도움이 될지 의심스럽다. 전날 경기에서 바이비 상대로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의 타격감 문제가 여전한 편. 특히 1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눈물날 정도다. 8회말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거기서 왜 트로이 멜튼을 믿나 싶다.
클리블랜드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특히 디트로이트 상대로 후반 우위를 가져간건 크다. 세코니는 5이닝을 버틸수 있느냐가 관건이고 플래허티도 이는 마찬가지. 이번 경기는 서로가 퀵후크를 가져갈수 밖에 없는데 클리블랜드는 주요 투수들이 모두 3연투라는 변수가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체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4 디트로이트 승리
승1패 : 1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